상단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학사공지(대학)

Home 공지사항 학사공지(대학)

본문 영역

대학 학사안내 - 공지사항

2021-S(여름) 계절학기 숭실대학교 학점교류 신청 안내

작성자 : 교학실(대학)/조수연 작성일: 2021.05.03 게시기간: 2021.05.03(월)~ 2021.05.21(금) 조회 : 1276
※ 본 게시글은 게시기간이 지난 글입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아래 내용이 유효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학 간 학술교류 및 학점인정에 관한 협정에 의거하여, 숭실대학교의 학점교류 신청을 안내하오니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2학기 ~ 7학기 재학생

2. 신청서 제출기간 : 20215월 10(월) 09:00~ 5월 20(목) 24:00

3. 신청서 제출 : 이메일(soo@puts.ac.kr)

 ※ 숭실대학교로 학점 교류 명단을 발송해야하는 관계로 제출 기한(시간) 엄수바랍니다.

 

 1) 첨부되어 있는 숭실대학교 학점교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각 학과 학과장님과 주고받은 문자 혹은 이메일을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학과장 서명도 가능)

 

학과

학과장

연구실

연구실번호

신학과

이창호 교수

영성관 510

02-450-0807

기독교교육과

고원석 교수

마펫관 5005

02-450-0862

교회음악학과

김신웅 교수

영성관 517

02-450-0827

 

 2)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숭실대학교 2021- S학기 학점교류 수강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 학 실

 



====================================================================

숭실대학교 2021-S학기 학점교류 수강안내

 

 

 

신청자격: 본교와 학점교류 협약을 맺은 대학의 총장 추천을 받은 자


개설과목 열람: 5.20.() (예정)부터 숭실대 u-SAINT 포털(saint.ssu.ac.kr) 첫 화면 가운데 좌측

“LINK SERVICE” 아래 시간표 조회클릭

 ※ 본교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 강의실 등이 변경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 바랍니다.

 

임시학번 부여: 5.27.(목) (예정) 개별통보 (개인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 요망)


▶ 학점교류생
수강신청

기간: 6.1.(화) 10:00 ~ 6.3.(목) 15:00

방법: 숭실대 u-SAINT 포털(saint.ssu.ac.kr) 로그인 수강신청바로가기

수강가능학점: 최대 6학점 이내

일부 학과 과목은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음 (스포츠, 영화예술, 건축 등)

숭실사이버대학교 교류과목(온라인)은 신청 불가


금전등록

기간: 6.7.() ~ 6.9.() 09:00~16:00 (은행영업시간)

방법: u-SAINT 등록/장학 등록금고지서출력 입금전용계좌 송금 or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납부

수강료: 1시간 85,000(일부 과목은 다소 차이 있음)


유의사항

수강신청 및 금전등록 인원이 전공과목 11명 미만, 교양과목 15명 미만일 경우 폐강됨

수강신청 취소기간 없고, 신청과목 중 부분납부 불가. (일부과목 취소는 우선 신청과목 전액 입금 후 나중에

따로 환불 신청). 따라서 수강신청 시 꼭 수강할 과목만 신청 할 것.
∙개설확정과목 공지: 5.20.(목) (예정)

폐강과목 공지: 1차 5.31.(월), 26.11.(금) (예정)

수업기간: 6.22.(화) ~ 7.12.(월) (학기중 도서관 이용 가능)

수업시간: 교시 당 50

구분

2 교시

3 교시

4 교시

5 교시

6 교시

7 교시

8 교시

9 교시

10 교시

시간

09:00

~09:50

10:00

~10:50

11:00

~11:50

12:00

~12:50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16:50

17:00

~17:50

수강료 환불신청시점별 환불기준 (방법: u-SAINT 학사관리 수강신청/수업 계절학기 환불신청)

신청시점

반환금액

수업개시 전일까지

(6.19.(토) 10~ 6.21. 24)

수강료 전액

수업개시일 수업 개시 후 5 일 경과 전

(6.22.(화) 10~ 6.30.(수) 24)

수강료의 3 분의 2 해당액

수업 개시 후 5 일이 경과한 날부터 7 일 경과 전

(6.29.(화) 10~ 6.30.(수) 24)

수강료의 2 분의 1 해당액

수업개시후 7 일 경과 후

(7.1.(목)~)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로 인해 최초 신청 시점과 신청내역이 달라진 경우, 본인 소속대학에 해당내역을 반드시 통보.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사메뉴에서 관련 공지 확인 or 숭실대 교무처 학사팀(02-828-7402)으로 문의.

 

 

 

 




하단영역

페이지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