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행정/알림

Home 공지사항 행정/알림

본문 영역

메인 공지사항(?됱젙/?뚮┝)

2021-1학기 재학생 2차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 행정실/김지원 작성일: 2021.02.22 게시기간: 2021.02.22(월)~ 2021.03.12(금) 조회 : 831
※ 본 게시글은 게시기간이 지난 글입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아래 내용이 유효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학기 재학생 2차 등록금 납부 안내

 



2021-1학기 재학생 2차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재학생 최종 등록기간이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재학생 2차 등록금 납부 기간: 2021.03.08() ~ 2021.03.12() 



 

2. 납부고지서 출력 가능 기간: 2021.03.01.() ~ 2021.03.12() 

 

 2-1) 출력방법 : 학교홈페이지 학생정보시스템 기타 등록금 고지서 출력  

  

 

3. 분납 신청자 등록금 납부 안내 (대학 및 신대원만 해당)   

 

3-1) 등록금 분할납부 일정

 

내 용

기 간

납부 금액

1

2/15() ~ 19()

700,000

2

3/8() ~ 12()

700,000

3

4/7(수) ~ 9(금)

700,000

4

5/4(화) ~ 7()

나머지 금액

각 회차마다 납부할 등록금이 개별적으로 고지서에 반영됩니다.

 

유의사항

등록금 4회 분할 납부는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회차별 납부금액은 각각의 납부기간 내에만 납부가 가능하며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가 취소됩니다.(2차에 등록금 전액 반영)

반드시 해당기간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기간 미준수시 다음 학기에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미등록 제적 처리 시 분할 납부한 등록금은 등록금 납부제도 운영에 관한 내규에 따라 반환됩니다.

 

 

4. 납부방법  

 

4-1)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후 은행에 납부 (국민은행, 신한은행)

4-2)계좌이체

- 인터넷//스마트뱅킹, CD/ATM기로 무통장 입금(, 타행입금 시 송금수수료 납부자부담)

- 국민은행 : 09:00~17:00 / 신한은행 : 24시간 입금가능(, 마감일에는 신한은행도 17시까지만 가능) 

  

유의사항

- 각 학생별로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국민 또는 신한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해야 합니다.

- 고지서에 명시된 금액을 정확히 송금해야 입금처리 됩니다.

- 등록금, 자율경비, 논문비(해당자)합산하여 1회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5. 록금 납부 확인 

 

5-1)납부확인 : 학교홈페이지 학생정보시스템 기타 등록금 및 입사비 납부확인

5-2)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 : 증명서 발급기 이용 or 홈페이지 증명서 발급

유의사항 :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능

 

 

6. 문 의

등록금납부 : 행정실 (02-450-0710) 

장학금 및 정부학자금 대출 : 교학실 (02-450-0751)

기숙사 : 생활관 (02-450-0753)

학적 관련 문의 : 교학실(대학 02-450-0748 / 신대원 0738 / 대학원 0733)

 

 

 

 

 

 

 

사 무 처 장

 

 

 

 




하단영역

페이지상단으로